본문 바로가기
성공의 꿈

명언 명상 - 우리는 우리가 생각하는대로 된다. 석가모니

by 자몽53 2023. 3. 7.
반응형

우리는 우리가 생각하는대로 된다

 

우리는 우리가 생각하는대로 된다
명상은 나의 생각의 방향을 정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명언 명상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자, 이제 눈을 감고 

숨을 깊게 들이쉬고 

천천히 내쉬세요.


들이마시고 


천천히 내쉬고


들이마시고


천천히 내쉬고


숨을 쉬면서 몸의 긴장을 풀어 보세요.

이제 생각에 주의를 기울여 보세요. 


지금 내 마음속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을 

가만히 지켜보세요. 

 

어떤 것도 판단하거나 

바꾸려고 하지  말고,

구름이 하늘을 지나가는 것처럼

생각을 바라보세요.

 

긍정적인 생각인가요?

과거 또는 미래의 일인가요?


생각에는 힘이 있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것으로
현실과 경험이 만들어 집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삶의 좋은 것에 집중하면, 
긍정적이고 좋은 것을 
경험할 가능성이 커집니다.


반대로 부정적으로 생각하고 
나쁜 것에 집중하면, 
부정과 고난을 경험할 
가능성이 더 커집니다.


부처님의 말씀은 
생각의 중요성을 일깨워줍니다. 

나는 내가 생각하는 대로 되기 때문에 
긍정적인 것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생각은 
행동뿐만 아니라 
세상과 자신에 대한 
스스로의 이미지를 만드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 이제 어떻게 생각할지를 
정하고 속으로 말해 보세요


"나는 사랑 받고 행복을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나는 내 능력을 믿습니다."


"나는 내 인생의 모든
풍요로움에 감사합니다."


"나는 긍정적인 것에 집중하고
부정적인 생각은 버리겠습니다."


"나는 나 자신과 
내 결정에 자신이 있습니다."


이제 숨을 깊게 들이쉬고 
천천히 내쉬세요. 

의지는 생각을 보다 
긍정적인 방향으로 인도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긴장이나 부정적인 생각을 내려놓고 
긍정적인 생각을 하려는 
의지에 집중하세요. 

호흡에 집중하면서 
숨을 들이쉴 때마다 
긍정의 빛을 들이마신다고 
상상해 보세요. 

그리고 숨을 내쉴 때마다 
부정과 나쁨이 사라져 
버린다고 상상해 보세요.


부정적인 생각이 떠오르면 
판단하지 않고 그냥 관찰한 다음 
내버려 두세요. 

그리고, 천천히 호흡하면서 
긍정적인 생각에 대한 의지에 
계속 집중해 보세요.


"나는 사랑 받고 행복을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나는 내 능력을 믿습니다."

"나는 내 인생의 모든
풍요로움에 감사합니다."

"나는 긍정적인 것에 집중하고
부정적인 생각은 버리겠습니다."

"나는 나 자신과 
내 결정에 자신이 있습니다."

심호흡을 몇 번 더 하고
준비가 되면 천천히 눈을 뜹니다. 

하루 종일 긍정적인 생각을 하려는 의지로 
생각이 어떻게 현실을 
반영하는지 살펴보세요. 

생각에는 힘이 있고 
생각을 통해 나의 현실이 만들어진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우리는 우리가 생각하는 대로 된다.

지금까지 부처님의 말씀에 대한 
명상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의 의지로 밝히는 나의 생각

 

반응형

댓글